관리 메뉴

Devil of the Wind TARAKI

킹덤 포토 콘테스트 - 김하율 본문

촬영회/킹덤 포토 콘테스트

킹덤 포토 콘테스트 - 김하율

타라기™ 2012. 1. 14. 19:16

킹덤 아마추어 포토 콘테스트  
- 2012. 01. 05. 木

킹덤 홈페이지(http://www.kingdom.co.kr)에서 참가자 모집중인 내용을 보고
4분의 모델과 그에 따른 각각의 일정 중에서 
1지망으로 김하율씨를 선택 빠르게 신청했는데 
당첨이 되어서 뜻하지 않은 기회로 행사에 참가하게되었다.

아침에 빠른 출근을 하여, 칼퇴근을 한 다음 홍대로 직행.. 
장소는 홍대에 있는 코랄 스튜디오에서 진행하였으며,
3시간 동안 세가지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첫번째 컨셉은 새해라서 그런지 한복 차림에,
배경으로 Kingdom 이라는 문구가 들어가도록 촬여하는 것 이 목표였다..




위와 같은 컨셉 말고도,
아래와 같이 Kingdom 을 직접 가져다 놓고 촬영을 하였으나,




이렇게 찍고나서 보니..
분위기가 참 애매하다 싶어서 통째로 다 지워버렸다..

두번째 컨셉은 Bar 와 같은 분위기가 나도록 하였다.



개인적으로는 두번째 컨셉이 맘에들었다.
촬영하기에도 가장 편한 것 같았고,




Bar Table 밖에서, 안에서..
편하게 찍어서 그런지 크게 부담가는 사진도 없었고,
전반적으로 무난하게 괜찮은 것 같았다.




정말 Bar 에 갔을 때 이렇게 되어있다면.. @_@ㆀ




마지막으로 세번째 컨셉..
지쳐서 그런지.. 아니면 세번째 컨셉은 다양하게 찍어서 그런지..
사진이 조금 어정쩡하게 되어버렸다..



그나마 맘에 드는 사진으로
빛이 한쪽 방향에서만 들어오게 하고,
조금 어두운 분위기를 갖도록 촬영해 보았다..


스튜디오 촬영은 역시 어려웠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있었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다..
 

2012. 01. 05.
- 장소 : 홍대 코랄 스튜디오
- 주최 : 킹덤 ( http://www.kingdom.co.kr )
- Model : 김하율